갤럭시s8 플러스 공장초기화 간단하게!

삼성에서는 4월 21일에 공식으로 플래그쉽 모델을 출시했는데 그게 바로 갤럭시S8로 디자인이 많이 바뀌고 많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지만 아쉽게 카메라는 전작과 달라진 점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 예약판매는 노트7보다 훨씬 뛰어넘을 정도로 사람들 사이에 인기가 많아 저도 결국 지르게 돼서 이것저것 써보면서 불편한 점과 좋은 점이 확실히 느껴지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몇몇 분들이 구매를 한 뒤 어느 정도 써서 중고로 넘기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주는 경우가 있어서 개인 정보를 없애고 줘야 되는데 어떻게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갤럭시S8 플러스 공장초기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따라하세요~!






갤럭시s 플러스 공장초기화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담 없이 바로바로 할 수 있는데 우선 자신의 갤럭시s8 스마트폰에 '전원끄기'를 누르신 다음 꺼졌다면 위 표시대로 전원 버튼 + 빅스비 버튼 + 볼륨업 버튼(+)을 동시에 뭐가 뜰 때까지 눌러주고 있어줘야 됩니다.






그러면 위 화면과 같이 뜨는데 여기서 'Wipe data/factory reset'를 볼륨 버튼으로 고르신 다음 오른쪽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 화면으로 No 하고 Yes 문구가 나오는데 여기서 Yes를 눌러 주신 다음 'Reboot system now'를 선택하시면 재부팅이 되면서 끝이 납니다.






그럼 자신이 가입한 곳에 따라 통신사 로고가 나오면서 저 상태로 계속 유지되는데 그동안 시간이 은근 걸리니 커피 한잔 또는 10 ~ 20분짜리 영상 보면서 맘 편히 기다리시고 있으시면 됩니다.

이로써 갤럭시S8 플러스 공장초기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느려지거나 자신의 정보를 삭제하려면 이 방법을 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