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5월 날씨 정보

일본은 아열대의 따듯한 기후에 어울리는 스시와 온천 그리고 일본 특유의 깔끔한 거리와 친철함 때문에 한국인이 많이 가는 여행지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비용이 부담스러운 곳이지만 가까운 여행지 중 깔끔하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라멘이나 초밥을 먹으러 당일치기로 가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일본 여행이 국내 여행처럼 점차 보편화되는 것 같네요

 

 

일본 여행지 중에서 기후와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오사카가 특히 인기가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 가기 전 날짜를 정하기 위해 먼저 오사카 날씨 정보를 찾아볼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 5월 날씨와 오사카 5월 옷차림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5월 1일 ~ 5월 13일까지 오사카 5월 날씨를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위 오사카 날씨 정보를 보시면 5월 3일까지 비가 계속 내리다가 5월 4일부터 맑아지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도는 일정하게 따뜻한 걸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5월 14일 ~ 5월 27까지 오사카 날씨를 보면 5월 14일은 화창하다가 5월 15일부터 다시 3일간 비가 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그래도 다행히 5월 17일부터는 다시 화창한 오사카 날씨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5월 22일부터 기온이 본격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오사카 5월 옷차림은 시원한 여름옷에 봄 잠바를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다음 5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오사카 날씨는 여행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오사카 5월 날씨 중 1일 ~3일 그리고 15일 ~ 17일 사이만 피하면 될 것 같네요. 오사카 5월 옷차림은 아침과 저녁에 입을 얇 잠바와 낮에는 반바지에 긴팔 티를 입거나 긴바지에 반팔 티를 입고 가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본 오사카 5월 온도 그래프를 살펴보면 평균 기온이 조금씩 상승세를 보입니다. 오사카 5월 날씨는 우리나라 6월 날씨로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이로써 오사카 날씨와 옷차림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5월 연휴에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위의 오사카 날씨와 옷차림 정보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