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참고하세요!

이번에는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체질적으로 땀을 많이 흘리는 분들은 여름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설명을 안드려도 아시겠지만, 무더운 여름철에 몸에서 끝없이 나온는 땀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땀이야 딱으면 그만인데, 물론 이것도 감당이 안될때가 있지만 이것 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땀으로 인한 발생하는 좋지 않은 냄새입니다. 

특히 겨드랑이에 스컹크를 달고 있는 것처럼 냄새가 심한분들이 있는데, 본인도 불쾌하지만 심한 악취로 인해 옆에 있는 사람들까지 힘들게 합니다. 그래서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가 한가지 알아야 할점은 이것은 냄새가 나는 분의 잘못이 아니라 유전적인 원인으로 드랑이 냄새가 심하게 난다고 합니다. 이런 겨드랑이 냄새의 원인은 다른 사람들보다 아포크린샘의 분비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유독 냄새가 심한 분들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데 그중에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으로 생강을 끓인 물을 헝겊에 뭍혀서 겨드랑이에 대면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생강은 우수한 살균력을 갖고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런데 피부가 약한분들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생강이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으로 현미식초도 아주 우수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어서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땀샘을 수축시키는 효과도 있어서 땀이 많이나는 것과 겨드랑이에 악취가 나는것을 예방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생강을 끓인 물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위의 두가지의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은 땀이 많이나거나 악취가 심한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 주는게 아니라 단지 몇시간 동안 땀을 줄이고 냄새를 차단하는 일시적인 효과만 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좋은 것도 체질에 맞지않으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니 단순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