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소리가날때 이명증에 좋은 음식

귀에서 소리가 날때 귀 울림원인,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 이명증에 좋은 음식 이명치료방법, 귀에서 소리가 나면.....이럴때 참 난감해 집니다. 내몸이 내몸같지않고 어찌할바를 모를 정도로 힘들어지는데, 꼭 고기먹다가 고기가 이빨사이에 껴서 안빠질때처럼 아주 곤혼스러워지죠.--;

 

 

귀에서소리가날때 귀 이명증에 좋은 음식 

건강한 사람에게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나타날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때, 아니면 신경을 많이 쓰거나 에 무리가 가는 일로 체력이 떨어졌을때에도 이명현상이 일어날수있습니다.

 

 


이런 이명증에 좋은 음식으로는 호도달인물과 잣이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귀울림증은 신장기능과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단백질, 칼슘, 인이 들어있는 호도가 체력이 떨어져서 생기는 이명증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귀에서 심장박동소리가 나는 것은 뇌의 핏줄에 이상이 있어서 생기는 현상일수도 있습니다. 고혈압, 동맥경화, 신장병의 원인이 될수있다고 하네요!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스테미너에 좋은 잣은 올레인산, 리놀레산, 리놀레인산등 불포화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어 고혈압과 동맥경화증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도 내몸에 맞아야 효과가 있듯이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먼저 체질에 맞는지 알고 드셔야 혹시 있을지 모를 부작용을 피해갈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포스트.....

 

천재 물리학자 아인슈타인

어린시절 저능아였던 세계적인 천재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을 만든것은 "다른사람보다 뛰어나게"가 아니라 "남보다 다르게"란 유태인의 자녀교육법때문이다아이슈타인은 어린시절 머리 회전도 늦고 친구들과 잘어울리지않아서, 1학년때  담임선생님은 "이 아이에게는 어떤 지적열매도 기대할수 없다." 는 신상기록을 남겼다고 한다거기에 아이슈타인이 학교에 다니는 것이 다른학생들에게 방해가 된다고 학교 보내지 않았으면 했다고 할만큼 아인슈타인은 어린시절 저능아였다고 한다. 유대인 속담에 내성적인 어린이는 잘 배우지 못한다'라는 말이있다.

 

발명왕 에디슨


대한민국 어머니들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착한아이로 자녀들이 성장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의연중 남앞에서 말도 제대로 못하는 수줍음을 타는 순종적인 자녀로 키우고 있는것 같다.

유대인들은 이런 아이들은 깊이있는 학습능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궁금하거나 의심스러운것이 있으면 닥치는대로 질문하는 아이들을 원한다. 그래서 선생님이 말하는 내용중 궁금하거나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으면 무조건 질문을 하라고 어려서 부터 교육을 시킨다

 

 

스크린의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우리나라 초청강연장을 가보면 강연이 끝난뒤 대부분 박수만 치지 강의 내용에 대한 질문을 하는 사람은 보기드물다이것은 유대인들한테는 생각할수없는 일이다.  유대인들은 강연이 끝나면 강연자가 쩔쩔맬정도의 질문공세가 이어진다고 한다.

그것은 강의 내용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완전하게 자기것으로 만들려고 하는것은 어린시절부터 몸에배인 유대인의 자녀교육 방식에서 비롯된다고 할수있다. 전세계 인구의 0.2%의 유대인이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의 65%와 세계적 백만장자의 20%를 차지하고 있다는것은 그 들의 뛰어난 자녀 교육법이 있기 때문이라고본다.